구인 분류
HR Payroll Specialist(or Assistant Manager)
컨텐츠 정보
- 163 조회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 고객사인 한국 대기업 1차 협력사에서 다음과 같이 HR 담당자를 찾습니다.
본 직책은 급여 처리, 복리후생 관리, 연방 및 주 노동 규정 준수등의 경험 있으시고 부서 간 협업 능력이 필요한 분을 원합니다.
직급: HR Payroll Specialist(or Assistant Manager)
주요 책임
- ADP Workforce Now를 사용하여 시간제 및 정규직 직원의 격주 급여를 처리하고 정확성 및 규정 준수
- HRIS 시스템에서 급여, 보상, 복리후생 관련 직원 기록을 유지 관리
-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관리
- 적절한 세금 원천 징수 및 공제를 확인하고 회계 및 감사 목적에 필요한 보고서를 작성
- 직원 급여 및 복리후생 문의에 대한 연락 창구 역할을 수행
- 급여 및 복리후생 관점에서 온보딩 및 오프보딩 프로세스를 지원
- 급여 보고서를 조정하고 불일치를 해결
- 연방, 주, 지방 급여 및 세금 규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
- 재무 및 HR 팀과 협력하여 시기적절한 보고 및 데이터 정확성을 보장
- W-2 및 ACA 보고를 포함한 연말 프로세스를 지원
자격
- 인적 자원, 회계 또는 관련 분야의 준학사 또는 학사 학위
- 제조 또는 산업 환경에서 2년 이상의 급여 처리 경험 선호
- ADP Workforce 실무 경험
- 채용 경험
- 급여 세금 규정 및 노동법에 대한 깊은 지식
- 세부 사항 및 정확성에 대한 높은 주의력
- 탁월한 의사소통 및 대인 관계 기술
- Microsoft Excel 능숙
- 한국어 및 영어 (말하기 및 쓰기) 능통
연봉: $60,000~$90,000
위치: Commerce, GA
복리후생 혜택 : 의료보험, 유급휴가, 은퇴연금, 초기 정착을 위한 중식,기숙사 제공 가능(자격자에 한함)
희망 연봉과 직책을 기재해서 영문 이력서를 다음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mail: hr@greendoors-us.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