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렌트
주택매매 분류

부동산안내1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부동산을 20년간 운영하다 지금은 GA에서 주로 활동하는 부동산 투자 전문가 JOHN OH 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한결 같이 소망하는 “부동산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 일명 “싸고 좋은 매물”을 찾아서 소개 하고 싶은 마음에 이 글을 올립니다. 옥석을 가릴 줄 알고 보석을 구별할 줄 아는 눈을 가진 분들은 살면서 큰 행운과 능력을 가진 분들입니다. 지금 현재 GA와 인근 도시들은 많은 기업들이 서부개척 시대를 연상시킬 만큼의 기업투자와 인력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GA는 하루에 500명 이상씩 거주를 위 해 몰려 들고 있는 상황 입니다. 여기서는 지금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투자를 권유 한다는 말보다는 수익 형 하우스를 추천 드리고 싶어서 이 글을 올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CA 와 GA 의 라이선스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투자 및 관리를 하면서 좀더 효과적인 시스템을 찾아서 판매 및 투자관리를 원 스톱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관리도 중요하지만 운영시스템을 이용하신다면 여러분의 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약 300 여 곳의 이상의 하우스를 관리하는 회사가, 여러분에게 투자 및 판매 그리고 관리를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곳 GA Atlanta 주변으로 현재 Rental House 가 많이 부족하고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들과 관련회사들이 많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지금이 투자할 시기 입니다. 주저 마시고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john@turnkeyglobalrealty.com or (770) 573- 5116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