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16일) 플로리다 주요 뉴스 | 플로리다 한인 닷컴
작성자 정보
- 유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3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2025년 7월 16일 플로리다의 주요 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날씨 및 자연재해:
열대성 저기압 '인베스트 93L'이 플로리다를 강타하여 폭우와 홍수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부 플로리다 지역에서 많은 비가 내렸으며, 일부 지역은 침수 피해를 입었습니다.
사건/사고:
볼루시아 카운티에서 I-95 고속도로에서 대형 충돌 사고가 발생하여 도로가 폐쇄되었습니다.
오칼라의 한 보육원에서 6명의 영아를 학대한 혐의로 보육원 직원이 기소되었습니다.
1993년에 두 명을 살해한 남성이 플로리다에서 사형 집행되었습니다. 이는 올해 미국에서 26번째, 플로리다에서 18번째 사형 집행입니다.
펨브로크 파인스에서 소형 비행기가 나무에 충돌하여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지만, 이웃 주민들이 신속하게 구조 활동을 벌여 탑승자 4명 모두 생존했습니다.
볼루시아 카운티에서 난폭 운전으로 총을 휘두른 남성이 경찰서 앞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정책 및 사회:
키시미 시의회는 자정 이후 주류 판매를 제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렌지 카운티는 이민자 구금 합의에서 벗어나기를 원하며, 지역 교도관이 불법 이민자를 구금 시설로 이송하는 데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플로리다의 학교 바우처(voucher) 사용 급증에 대해 공교육 옹호자들이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법으로 카풀 차선 통행료 면제가 사라졌습니다.
플로리다 주의회 의원이 월 2만 달러 이상의 펜트하우스 임대료를 내지 못해 퇴거 위기에 처했습니다.
기타:
스페이스X의 스타십 발사 계획과 관련하여 브레바드 카운티 주민들의 의견 수렴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매직 킹덤의 톰 소여 아일랜드가 폐쇄되었습니다.
플로리다의 한 도시가 첫 주택 구매자에게 가장 좋은 곳으로 선정되었습니다.